여행홀릭의 스포츠이야기

spoholic.egloos.com

포토로그



2020-21 남자배구 플레이오프 직관기 (우리카드 vs OK금융그룹) Volleyball

화요일 오후 3시 30분,
아무리 방송사의 중계가 중요하다지만,
평일 오후 시간에 진행하는 플레이오프가 왠말이냐.

아무리 우리카드와 오케이금융그룹이 비인기 팀이라지만, 내가 표를 예매했단 건 남자배구의 현실을 대변해주는 증표가 아닐까.





올해는 남자배구를 거의 보지 않았기에 한 경기만으로 모든 걸 평하긴 주제 넘지만,

우리카드는 멤버가 그렇게 좋지 않은 것 같은데 참 강하고, 오케이는 팀 분위기가 참 좋다는 느낌이다. 오케이는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에 타 팀이 지는 바람에 운 좋게 올라왔고 준플레이오프에서도 3위팀을 누르고 올라온 만큼 객관적인 전력상으로는 우리카드가 앞섰다는 평가라 많았고 그 전력차가 오늘 경기에서 여실히 드러난 듯 하다. 3:1 우카 승.

응원하는 팀이 마땅히 없을 땐 원래 언더독 팀을 응원하는 거라고 오케이를 맘 속으로 응원했지만, 학폭으로 아웃된 송명근과 심경섭의 빈자리가 나름 크게 느껴졌다.

다만, 차지환과 김웅비 경기하는 걸 직접 처음 봤는데 아주 시원시원하게 공격하는 게 보기 좋았다. 특히 차지환은 이전의 겁없는 송명근 느낌. 좋은 선수로 성장하길 바란다.





내일 2차전도 우리카드가 3:1 정도로 승리할 것 같지만, 스포츠의 묘니는 원래 약자가 강자를 이기는 법. 팬들들 위해 재밌는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.



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
통계 위젯 (화이트)

429
254
492223